제주 11월 축제 이색데이트 목화오름 축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11월 가볼만한 곳 목화오름 축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조용하고 제주스러운 분위기에서 이색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인데요. 벌써 7번째 열리는 축제로, 제주스러운 소규모 축제를 방문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제주 11월 축제 목화오름 축제 소개


제주 11월 축제 목화오름축제 포스터


  • 일시 : 25년 10월 31일~11월 2일
  • 시간 : 13시~18시
  • 장소 : 서귀포시 안덕면 광평리 319
  • 입장료 : 1인 10,000원 / 아이들 무료


제가 추천드리는 제주 11월 축제 가볼만한 곳은 목화오름 축제에요. 매년 10월말쯤 진행되는 소규모 축제인데요. 사실 축제라기보단 여유롭게 풍경을 즐기며 보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25년에는 10월 31일 금요일부터 11월 2일 일요일까지 진행됩니다. 시간은 오후 1시부터 6시까지고요.

입장료는 1인 만원입니다. 아이들은 무료입니다. 이번에는 목화오름 브랜드의 에코백이나 옷을 착용하시는 분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커피나 음료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참고 바랍니다.^^



목화오름 축제 이벤트


제주 11월 축제 목화오름축제 이벤트 사진


목화오름 축제에는 몇가지 이벤트가 있는데요. 우선 요가입니다. 15시부터 16시까지 야외에서 힐링 요가가 진행되어요.

그리고 16시 30분부터 18시까지 연주회가 있습니다. 첫째날은 트럼페터 최선배, 게스트 보컬 이리나님. 둘째날은 피아니스트 임인건, 첼리스트 송상우님. 셋째날은 기타리스트 산하님. 자연속에서 즐기는 연주회라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목화오름 축제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청정 제주 식재료 스프와 샐러드, 주스를 판매하는 리프리지. 린넨과 페브릭을 판매하는 3r, 신비로운 약방 내추럴 향을 판매하는 뿌리입니다.

준비물은 러그나 의자, 간단히 먹을 식사를 가져가시면 좋습니다. 다만 오름의 바닥이 질퍽한 흙이라서 더러워져도 되는 것을 가져와주세요. 러그보다는 의자를 더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오름이라 벌레가 많을 수 있으니 아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벌레퇴치 스프레이를 미리 뿌려주면 좋아요!



지금까지 매년 진행되는 목화오름 축제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렸어요, 목화오름은 옷하는 농부의 브랜드로, 패션 원소재인 목화와 아마를 직접 농사지으며 옷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목화를 재배하는 목화오름을 매년 축제 장소로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미리 브랜드에 대해 알고 가셔서 축제를 즐기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목화오름의 홈페이지는 https://www.cottonoreum.com/ 이곳이니 참고 바랍니다. 여유로운 축제 즐기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