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싸게 사는법 (현대카드 M포인트몰)

오늘은 M포인트를 사용하여 애플워치 SE2 제품을 싸게 사는 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애플워치 SE2 제품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32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의 애플데이를 이용하여 애플워치 SE2 GPS 40mm 제품의 세 가지 색상(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실버)를 최대 50% 가격인 164,5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 애플데이

현대카드 M포인트몰 애플데이는 M포인트를 이용하여 애플 인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0시에 오픈되며, 한정 수량으로 M포인트를 최대 50%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데이 품목은 아이맥, 맥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아이폰, 에어팟, 애플 관련 액세서리 등입니다.

수요일 0시라 함은 화요일에서 수요일로 넘어가는 시간을 말하는 것이니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합니다.


애플데이 애플워치 SE2

애플데이에는 애플워치 SE 제품도 판매됩니다. 애플워치로 검색하여 Apple Watch SE GPS 40mm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판매 제품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USB-C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도 포함됩니다.

  • MR9U3KH/A, 스타라이트 알루미늄, 스타라이트 스포츠밴드 S/M
  • MR9X3KH/A, 미드나이트 알루미늄, 미드나이트 스포츠밴드 S/M
  • MRE12KH/A, 실버 알루미늄, 스톰블루 스포츠밴드 S/M


애플워치 SE2 구입 방법

  1. 애플데이(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0시)에 모바일로 현대카드 M몰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합니다.
  2. 애플워치를 검색합니다.
  3. 구입하기를 누른 후 M포인트 50% 사용, 차액을 결제합니다.


한정 수량만 판매되어, 0시에 바로 접속해도 품절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플워치 SE 실제 구입 후기


저 역시 애플데이때 M포인트를 50% 사용하여 164,500원에 애플워치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실버 알루미늄입니다. 원래는 화이트 스포츠밴드가 배송되었으나 현재는 스톰블루 스포츠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배송은 당일 출고되어 2-3일 안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M포인트 사용처가 많이 없는 만큼 남는 M포인트를 사용하여 애플워치를 16만원대에 구매하여 만족했습니다. 애플 정품이고, 배송도 빠르고, 포장상태도 꼼꼼하여 만족스럽습니다.

스타라이트로 두번 시도했으나 모두 결제 중에 품절되어 구입할 수 없었습니다. 실버 알루미늄은 상대적으로 경쟁률이 낮아, 색상이 상관없이 빨리 구매하고 싶다면 실버 알루미늄으로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애플워치 싸게 사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에만 진행되어 구입할 수 있는 시기는 한정되어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애플워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몰을 이용하여 애플워치 SE를 16만원대로 싸게 사고 싶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애플워치-싸게-사는-법-글자가-적힌-썸네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